본문 바로가기

soy's Daily/Food

경기도 용인) 캠핑 감성을 제대로 즐기다, 산골 항아리 바베큐

 

용인 고기리 산골 항아리 바베큐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169번길 3

(고기동 596-3)

매일 11:00~21:30 Break time (15:00 ~ 16:00)

Last order (20:30)

 

예약 가능

 

 


지난 9월, 선선해진 날씨를 반겨주기 위해

서울 근교에 야외 식당을 찾고 찾다가...

결국 택한곳!

용인 항아리 바베큐!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라 무조건 가야겠다 라는생각에

예약도하고~~

떨려...

날씨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사람도 많을거같아서

Break Time 끝나는 시간 맞춰서 도착을 했는데

역시나 사람은 너무 많았다...

 

주차장은 넒어서 다행이었고 안내 해 주시는 분도 계셨다.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겨주는 고냥이 귀엽~~~~)

 

주차 후 예약자 이름과 시간을 말해도

사람이 많아서 인지, 시스템이 익숙하지 않으셔서인지

자리를 안내 받는데 한참이 걸렸다.

이렇게 텐트가 쳐져 있는 곳과 상이 놓여져 있는 곳이 있다

우리는 예약할때 텐트자리가 꽉차서 일반으로 예약을 했는데

운이 좋게 종업원분께서 텐트자리로 물어보시길래

너무나 감사히 텐트자리로 선택~ 

 

여기가 바로 우리의 자리~~

야외 캠핑 느낌~

야외+바베큐 라니 술을 안 먹을 수가 없잖아.......

아늑하고 야외고.. 다 좋았지만 청결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비추!!

아무래도 개인텐트처럼 관리하긴 어렵다보니 먼지가

많이 묻어있었다..ㅠㅠ

시국이 시국인 만큼 물티슈로 테이블 한번 닦고 수저 닦고 ~

항아리 삼겹살 주문을 하고 주변을 돌아다녀보고 있는데

때마침................

뚜둥!

고기 꺼내실 타이밍에 딱 맞춰 지나간 나 칭찬해....♥

삼겹살 색깔에 반해버렸다..

사진 찍어도 되냐고 여쭤보고 바로 카메라 들이밀었다ㅋㅋㅋㅋㅋㅋ 이런건 남겨야해...

 

자리로 돌아와서 기다리니 우리의 음식 등장!

비주얼 맛집 인정

미쳤다리 바로 소맥한잔 따라줘야지ㅠㅠㅠㅠ

야외에서 먹는 술은 안취해 그리고 숙취도 없어!!

숙주랑 고기랑 파채랑 쌈싸먹으면 꿀맛

 

술이 너무 잘 들어갔기 때문에 다음 술안주 바로......!

궴줴전~

여기 감자전 맛집이였다!!!유레카!!

삼겹살 보다 감자전이 더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

 

감자전에 또 소주 적셔주니 어느새 날은 저물고...

나도 취하고 너도취하고... 다 취했으면 라면 먹어줘야지....

 마무리니까 입가심으로 하나만..^^

취해서 찍은게 확실한...구도와.. 타이밍...

그래... 술은 취하려고 먹는거 아니겠어~? (합리화)

 

총평!

-용인 항아리 바베큐-

분위기 : ★★★★☆

(야외에 환장하는 스타일)

맛 : 감자전 ★★★★★

      삼겹살 ★★★☆☆

(첫 비주얼에 반했지만 내가 좋아하는 삼겹살이라기 보단

보쌈과 삼겹살 그 어딘가..? 통베이컨...?)

취기 : ★★★★☆

(분위기+맛과 비례하는 나의 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