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y's Daily/Cafe

종로3가)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에서 브런치를, 익선동 무위낙원

무위낙원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7-25

화요일 정기휴무

월~토 11:00~22:00

(14:00, 21:0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일 11:00~19:00

(18:0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X)

 

 

 


주말 오전은

숙취에 시달리거나

해장이 급했기 때문에

브런치를 먹은 지

너무 오래되었다.

 

오랜만에 먹는 브런치!

익선동에

브런치 카페들이

많아서

여러 군데를 알아보고

웨이팅 없는 곳으로!

 

바로 옆에 익선잡방은

웨이팅이 길었는데

무위낙원은 널널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운 좋게

남아있던 2층 자리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모습이다.

 

2층이라

뭔가 더 아늑하고 좋았다.

 

기와지붕에

둘러싸여서

먹는 기분

 

마치 한옥마을로 

들어온 느낌이다.

 

기본 셋팅을

해주시고~

 

아메리카노 수혈~~

 

 

012345

메뉴판도 느낌 있군!

사실 브런치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았다.

 

그래서 쉽게..

고를 수 있었긴 했지만

아쉽기도 했다...ㅠㅠ

 

저녁에는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는데

와인이랑 먹어보고 싶네!

 

무위 프렌치 브런치

잠봉뵈르 프로마쥬 샌드위치

주문!

제일 많이 시키는

메뉴인 듯?

 

이것이 바로

무위 프렌치 브런치!

브뎅블랑소세지, 구운 야채

루꼴라... 그 외

등등....(어려워)

 

빵 위에 원하는 재료를

올려서 먹으면

JMT!!!!!

 

이것은

잠봉뵈르 프로마쥬 샌드위치

 

잠봉뵈르는

처음 먹어보기도 하구

야채가 별로 없어서

내 스타일이 아닐 줄 알았는데

맛있네...ㅎㅎㅎ

 

 

브뎅블랑소세지?

저 소세지는

뭔가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다.

 

엄청 부드럽고

먹자마자 

뭉그러지는 느낌?

 

짜지도 않고

내 입맛에 딱!

 

그리고 잠봉뵈르는

당근라페랑

조합 최고~~

 

 

덕분에

예쁜 사진 하나

건지고ㅎㅎㅎㅎ

 

오랜만에

여유로운 주말 브런치

대성공!

 

 

총평!
-무위낙원-


분위기 : ★★★
(한옥 갬성)

맛 :          

무위 프렌치 브런치 ★★★

(새로운 구성이라 참신!)

잠봉뵈르 프로마쥬 샌드위치 ★★★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준이 없어서...별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