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산) 군고구마 통에 바베큐를?! 군통 바베큐플래터, 창주랜드

창주랜드

서울 용산구 이촌로29길 21-14

 

월-토 17:00~00:00

일요일 정기휴무

 

 

 

 


얼마 전

편먹고공치리, 

KBS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에

소개된 용산 창주랜드

 

나는 방송은 못 봤지만

친구가 보고 소개해준 곳!

 

웨이팅 하기 싫어서

예약 후 방문했다.

 

군고구마 통 바베큐라니?

참신한데?

 

창주랜드 표시가 있는

이정표를 따라가다 보면

아파트 단지 앞에

위치하고 있는

감각적인 공간이 뙇!

 

 

이곳이구나!

 

 

내부의 저 대형 스크린의

모닥불은

겨울 느낌 가득이었다.

 

 

이런 군고구마통에 구워서

군통 바베큐인가 보다! 

 

예약 시 메뉴도 함께 주문했지만

그래도 메뉴판은

구경해야지

 

0123456

와인도 팔고

맥주, 소주 종류도 꽤 있다.

 

우리가 예약한 메뉴는

군통 바베큐 플래터에

고기추가!

 

근데...

우린 18:30 예약을 했는데

30분이 지나도

아무런 음식이 나오지 않았다..

 

이럴 거면 예약 시 메뉴를

왜 함께 받는 것인가......

 

30분 동안 

프레첼에 술 먹음..ㅠㅠ

 

 

드디어 나온

군통 바베큐 플래터!

 

고기 추가했는데

양이 적은 거 같아서

여쭤봤더니

 

고기 추가가 안된

기본 2인이라고 하셨다.

 

먹는 동안 추가 고기 준비해주시기로 하고!

우선 먹자...

 

 

중간 사진이 없는 거 보면...

맛있었다는 증거다..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

 

특히 저 소스!

데미그라스 소스에

뭐를 더 넣으신 거 같은데

 

직접 만드신 소스라고 하셨다.

 

사실 별 기대 안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흡입함..

 

 

추가 고기 300g이

다시 나왔지만

이것 또한 흡입..

 

 

네 명이서

2인 플래터+300g 추가했는데도

부족했다..ㅎㅎ

 

골뱅이 파스타랑

짬뽕 파스타 중에

고민하다가

국물로 선택!

 

 

언뜻 보면

그냥 짬뽕탕

 

 

하지만 이렇게

파스타면이 있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그냥 짬뽕탕에

파스타면사리 추가한 맛

 

 

그래도 배부를 땐

탕만 한 게 없쥬~

 

난 배가 터질듯한데

아직도 모자란 그들..

 

 

언제부턴가 그들의 최애

설탕 토마토..

빠지면 섭섭하지

 

 

그리고 콘치즈....

 

콘치즈는 후회 없습니다..

치즈가 엄청 푸짐!!

 

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원래 이곳을 스튜디오로 사용하시다가

변경하신 거라는데

 

8시가 넘어서

손님들이 빠지자

테이블에서 잠깐 같이

얘기를 나누다가

사진을 찍어주신다고 하셨다!

 

조금 사람들의 시선에

부끄러웠지만

괜찮아..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경을 바꿔서

여러 컷 찍어주시는

열쩡!!!!

감사합니다..

 

 

우리 이후에도

여러 테이블 손님들을

찍어주고 계셨다.

 

스튜디오 배경, 조명

완벽..☆

 

정말 유쾌하신 사장님이셨다.

분위기, 맛 때문에도

다음에 또 가고 싶을 정도!

 

날씨 좋을 땐

야외 자리도 개방하신다니

봄이 돼서 다시 한번 가봐야지!

 

 

총평!

분위기 : ★

(겨울 느낌 가득이었는데

다른 계절엔 어떠려나?)

맛 : 

(군통 바베큐 플래터 추천!

다른 건 normal~)

취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