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y's Daily/Cafe

양재) 커피와 빵이 있는 레트로 감성 카페, 프릳츠

프릳츠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37길 24-11

월-금 08:00 - 20:30

토-일 10:00 - 20:30

 

 

 

 


말로만 듣던 

그 유명한 프릳츠!

 

도화점이

가보고 싶었으나

가까운

양재점으로 고고!

 

어딘지 모르고

지나갈뻔했다...

 

저 물개가 아니였다면

그냥 건물인 줄

알았을 거야...

대표 마스코트

물개

귀요워!!

 

종류별 빵 나오는 시간도

친절하게 적혀있다.

 

 

이런게 바로

프릳츠만의

갬성!

 

 

안으로 들어가면

프릳츠 원두

캡슐 및

굿즈들을

진열해 놓았다!

 

 

유리잔에 혹해서

살뻔했지만

잘 참았어....

 

이외에도 목도리, 의류 등도

판매하고 있었다.

 

빵 종류도

엄청났지만...

난 빵을 그다지 안 좋아하므로

 

나중에 빵 좋아하는 친구랑

같이 와서 먹여야지!

저위에 레몬 혼당? 은

조금 궁금하긴 하네!

 

 

메뉴판 조차도

뭔가 느낌 있다?

단맛을 별로 안 좋아해서

롱블랙이랑

카페라떼 주문!

 

좌석은

지하, 1층, 2층, 3층

이렇게 있었고

 

1층은 앉을자리가

거의 없다.

 

지하로 내려가니

확 어두워지는

분위기!

 

옛날 홍콩영화 느낌도

살짝 나고

 

쇼파 프린팅은

약간 오래된 노래방 느낌도

살짝 나고?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아주아주

잘 어우러졌다!

 

사실

2,3층은

사람들이 너무 오밀조밀

앉아있어서

내부 사진을

찍을 수도 없었다.

 

2층,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프릳츠의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었다.

 

캐릭터 하나는

진짜 잘 잡은 거 같다.

 

굿즈 막 사고 싶어ㅠㅠ

 

원래 라떼를

특히 따뜻한 라떼!

돈 주고 먹진 않지만

프릳츠 라떼

정말 맛있고

부드럽다!!

 

롱블랙 보다

라떼에 한표!!

 

커피 맛은 

최고였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내가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집 가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잌아웃!

 

 

총평!
-프릳츠 양재점-


분위기 : ★★★☆☆
(분위기는 so..so..)

맛 : ★★★

(라떼 최고!!!!!)